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우주마켓 추석 선물 아이템 향수 담은 ‘1+1+1 향수랜덤박스’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9-20 14:12

올해 추석에는 전년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물하는 경향이 두드러졌다. 

작년과 올해 추석과 관련된 국내 인터넷 뉴스∙블로그∙게시판∙SNS로부터 수집한 소셜 데이터 33만5천839건을 분석한 결과 전년대비 올해 온라인상에서 언급량이 급증한 선물 품목은 화장품 및 향수였다.  

특히 계절의 변화와 함께 스타일의 변화를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향수는 필수 아이템이다. 

이에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은 샤넬, 디올, 랑콤 등 해외 유명 브랜드 향수에 미니골드바와 뷰티 제품 등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향수 1+1+1 랜덤박스'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일반형과 VIP형으로 구성된다. 기본적으로 샤넬, 조르지오 아르마니, 랑콤 등 브랜드 향수부터 록시땅, 몽블랑, 디올 등 유명 브랜드 제품 2가지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한국금거래소의 미니골드바(3.75g, 1g 등)와 미스테리 투명비누, 선스틱, 골드온스킨 마스크팩 등 9가지 사은품 가운데 1가지를 랜덤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 가운데 ‘멀티 프로텍션 내츄럴 선스틱’은 요즘 선호도가 높은 선스틱 형태의 자외선차단제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 PA++++)효과는 기본에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과 백탁 없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미니골드바는 1g, 3.75g 2가지가 리스트에 있는데 3.75g의 경우 약 22만 원 상당으로 의외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향수 랜덤 박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