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전문대 수시원서접수 기간 맞춰 패션입시상담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9-20 16:44

취업난이 계속되면서 꿈을 찾아 전공을 선택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때문에 4년제 수시원서접수에 이어 진행되고 있는 전문대 수시전형 역시 경쟁률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실무 중심의 교육을 지향하고 있는 SFC서울패션전문학교 역시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즈니스학 2019년 수시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SFC서울패션전문학교는 독일, 프랑스, 호주 등 해외 유명 패션학교의 교육시스템을 바탕으로 글로벌 패션디자이너,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MD, 패션에디터 등을 육성하고 있다.

학교 측 관계자는 “학생들이 패션디자이너,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MD, 패션에디터 등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취업, 창업, 유학 등의 지원을 아낌없이 하고 있다”며 “재학생들 뿐 아니라 졸업생들을 위한 관리시스템을 운영하며 평생지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정규과정의 80% 이상을 실습수업으로 배치해 실무에 강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며 “이외에도 지속적인 1:1 면담, 포트폴리오 제작 지원, 인턴쉽, 자격증 취등 등의 특별수업을 운영하며 각자의 재능과 잠재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수시전형은 내신 및 수능 성적 반영없이 100% 면접으로 진행되며,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즈니스학 2019 수시원서접수는 SFC서울패션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상담 및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