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자연미를 추구하는 안산 ‘쇈명품가발’ 개인에 맞는 스타일링으로 자신감 상승!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20 17:43

 국내 탈모 인구 천만시대가 열렸다고 한다. 탈모는 노화와 함께 자연스럽게 따라 오기도 하지만 언젠가부터 스트레스로 시달리는 젊은 세대에게도 말 못한 고민이 되어버린지 오래다.

그에따라 탈모인들을 위한 기술력도 나날이 향상되어 보다 자연스러운 가발 제품들이 탈모인의 고민을 덜어내 주고 있다.

온라인상에서도 다양한 가발 제품들을 볼수 있는데 물건을 구매해 실제 받아서 써보면 모델과 다른 핏이 나와 난감할 경우가 많이 있다.

개개인의 두상과 얼굴형에 맞는 가발은 자연스러움을 더해주기 때문에 가발은 전문가에게 상담받고 맞추어야 실수를 줄일수 있다. 오랜 시간동안 한자리에서 운영되어 온 가발전문업체인 쇈명품가발은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에 위치해 있는 안산가발전문샵이다.

안산가발로도 잘 알려진 쇈명품가발은 다양한 가발탑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용시술을 통한 맞춤형헤어스타일을 매우 잘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곳 안산가발전문샵에서는 오랜경력의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를 통해 탈모의 종류와 얼굴형에 맞는 최상의 맞춤가발과 취향에 맞는 헤어스타일링도 함께 이루어져 더욱 자연스러움을 느낄수 있다. 이미 상당수의 관리회원들이 헤어스타일링을 통해 더욱 멋진 모습으로 변했으며 만족도도 상당히 높다.

기존 브랜드가발에 뒤지지 않는 좋은품질의 가발을 개발업체와의 직거래를 통하여 유통과정에서 올수 있는 가격거품을 빼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의 부담감을 줄이고 만족도는 더욱 높여주었다.

안산시에서 지정한 최우수관리업체이기도 한 쇈명품가발의 안금옥 원장은 “처음 완성한 스타일 그대로 바람이 불거나 비가 내리는 날에도 전혀 신경쓰지 않고 스타일이 유지가 되는 형상기억모발은 가벼우면서도 가르마부분까지도 실제 모발처럼 자연스러워 고객님들에게 여전히 좋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취업을 위한 면접과 상견례 및 맞선 등의 중요한 모임시에 급하게 가발이 필요해질 경우를 대비한 가발대여시스템 및 쉽게 결정짓지 못하고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가발무료체험과 타사제품수선도 가능하다”고 했다.

또한 “항암가발과 전체가발 부분가발등 다양한 가발제품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자녀분들이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 가발을 맞춰드리고 싶다며 함께 모시고 오는 경우도 많은데 가발착용 후 한결 젊어지고 밝아진 가족들의 모습을 볼 때면 함께 흐뭇해지고 일이 더욱 보람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