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산 한양학원 영어캠프, 어학연수 모집.. 학생, 성인 대상 4주 프로그램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20 17:44


영어는 우리의 생활과 뗄 수 없는 언어가 되었다. 많은 이들이 영어학원을 다니고 인터넷 강의 등을 통해 공부를 한다. 하지만 눈에 띄는 영어 실력 향상을 기대하긴 어렵다. 그래서 영어공부를 시작했다가 중도에 포기하는 이들도 많은 것이 현실이다

독해와 문법위주의 학습을 했던 우리나라의 경우 어학 성적은 높아도 막상 회화가 되지 않아 걱정인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만약 영어에 24시간 노출이 되어 있는 환경이라면 다를 것이다. 매일 영어를 듣고 말하고 수업을 받는 환경이라면 영어실력은 몰라보게 향상 될 수 있다.

이 같은 현실에 부산 한양학원은 “세부 IMS 어학원과 함께 4주 단기간 영어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세부 IMS 어학원은 아얄라 캠퍼스와 바닐라드 캠퍼스를 운영하며 우수한 시설과 기숙사, 최고의 강사진을 보유한 명성있는 어학원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레벨 테스트 후 1:1 몰입형 수업과 소통하며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그룹수업, 다양한 액티비티도 경험 할 수 있다.

또한, 4주 동안 현지에서 생활 하기 때문에 영어실력은 물론, 해외 유학 생활을 경험해보고 여러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부담 없는 4주란 기간 동안 내년에 대학입학을 앞둔 학생, 영어 기초가 탄탄하지 않아 제자리만 맴도는 학생, 검정고시를 준비 중 해외활동을 해보고 싶은 학생, 외국인과 자유로운 대화를 원하는 사람, 직장생활에 영어가 꼭 필요한 직장인, 영어를 잘하고 싶은 사람 등 많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부산 한양학원 관계자는 “영어를 전혀 몰라서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번 프로그램은 1:1몰입형 수업으로 초급부터 고급까지 다양한 레벨의 맞춤형 수업이 진행 되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9월과 10월에 신청하면 10월, 11월 언제든 출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