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직화구이 풍미가 입안 한가득!” 오션월드 비발디파크 맛집 ‘아궁이화로구이’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21 09:00

선선한 가을을 맞아 홍천이 붐비고 있다. 비발디파크 인근에 위치하는 소노펠리체 승마장에서 승마를 즐기는 인구도 증가하고 있으며, 골프클럽을 찾는 인구 또한 늘고 있다. 같이 모여 레저를 즐기는 인구에게 중요한 것은 즐기는 장소뿐만 아니라 스포츠를 즐긴 후 찾을 수 있는 ‘맛집’의 유무이다.

특히 ‘운동 후에는 고기 앞으로’가 트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추세에서, 젊은 층들의 입맛과 중년층의 추억까지 사로잡는 정통 풍미의 직화구이 맛집 ‘ ‘아궁이화로구이’가 홍천비발디파크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숯불에 직접 구워 재료 본연의 맛에 숯불 풍미 가득한 화로구이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좋은 메뉴 중 하나다. 아궁이화로구이 이용객은 “국내여행 중 맛보는 화로구이 음식은 홍천의 아름다운 경관과 어우러져 맛 이상의 감동으로 다가온다”고 후기를 전했다.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아궁이화로구이’는 프랜차이즈가 아닌 화로구이 직영점으로, ‘오션월드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1년 이상의 연구 끝에 탄생한 이 집만의 양념소스는 25가지의 특별한 재료로 만들어져 직화구이의 풍미를 높여 준다.

강원도 홍천 아궁이화로구이의 대표 메뉴는 ‘홍천화로구이’와 ‘숯불닭갈비’다. 홍천화로구이뿐 아니라 생삼겹살, 소금구이 등 모든 돼지고기는 춘천 돼지농장에서 3일 안에 직접 납품되는 신선한 우리한돈만을 사용한다.

숯불닭갈비 역시 별미다. 국내산 닭의 닭다리만을 사용하여 한 점 한 점 정성껏 발라 손님상에 내어 놓는다. 25가지의 비밀 재료로 만들어 7일간 숙성시킨 특별한 양념소스와 함께 직화로 구워진 숯불닭갈비는 전통 화로구이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아궁이화로구이에서 맛볼 수 있는 각 메뉴들은 다양한 SNS, 블로그에 소개된 바 있으며, 꼭 먹어봐야 할 맛집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여기에 더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대명콘도, 소노펠리체, 대명 CC 골프장, 오션월드 등 직원들의 회식 및 워크샵 장소로도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아궁이화로구이 관계자는 맛의 비결로 ‘가장 신선한 재료, 비법 양념소스, 그리고 국내산 두 번 구운 백탄’을 꼽았다. 정성과 신선함, 특별함으로 맛을 전하는 아궁이화로구이는 “셔틀버스 운영 뿐 아니라 개인/단체 픽업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강원도 홍천에서 맛있는 화로구이 음식을 맛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천 맛집 아궁이화로구이 방문 및 예약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