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김포공항 문화주차장, 현대카드 주말·공휴일 무료주차요금 서비스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09-21 14:57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이 다가왔다. 올들어 가장 긴 연휴로 꼽히는 이번 추석연휴를 이용해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공항 주차장은 집중되는 여행객 차량으로 인해 극심한 주차장 혼잡이 예상된다. 특히 김포공항의 경우 한 해에만 2천만 명 이상 이용하는 주요 공항으로, 주차장과 입국장까지의 거리가 멀고 주차비도 비싸 이용객들이 자주 불편을 겪는다.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김포공항 문화주차장은 공항출발층까지 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문화주차장 강서구지점은 제휴카드(현대, 미르)를 통해 무료 주차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고질적인 주차 혼잡과 무허가 주차대행업체 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다.

공항까지 셔틀로 2분 거리에 위치해 이용의 편리함과 차량보안의 이유로 많은 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김포공항 문화주차장은 28년 역사와 함께 김포공항 인근 실내외 주차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다.

문화주차장 관계자는 “무료주차서비스는 5년 가량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며, 모든 차량은 CCTV로 안전하게 보관되어 있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주차장의 이용시간은 5시부터 23시까지며, 현대카드 무료주차 검색을 통해 전국 무료주차 서비스 지점을 알아 볼 수 있다.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