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투비앤 아나운서 아카데미, 국비지원으로 예비 아나운서 수강생들 지원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10-01 11:04

극소수정예 수업을 통해, 아나운서 아카데미에서 독보적으로 자리매김해 온 투비앤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와 함께 예비 아나운서수강생들에게 국비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투비앤 아카데미는 최근 MBC 김정현 아나운서를 합격자로 배출했으며, 김정현 아나운서는 투비앤 아나운서 아카데미의 제니스 클래스, 파이널 클래스를 수료 후 관리시스템인 애프터 스쿨, 패인분석 프로그램인 1:1 멘토링, 차수별 무상 점검을 통해 마지막까지 체계적인 관리를 받아 합격했다.

아나운서를 꿈꾸는 예비 수강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취업성공패키지 훈련수당을 지원하고 있다. 수강 가능 대상은 18세부터 34세까지이며, 최종학력 미취업자 (고졸, 전문대졸, 대학, 대학원 모두 가능), 대학교 또는 대학원 마지막 학기 재학생 및 휴학생과 대졸이상 미취업자도 포함된다.

고용센터에 방문해 진단 및 경로설정 등 3차례의 방문 상담을 거친 후, 투비앤 과정 수강 시 지원되는 훈련참여지원수당을 지원 받게 된다. 주 4회 출석 기준을 지켜야 하며, 출석률 80%이상 시 훈련참여지원수당을 받을 수 있으며 6개월간 최대 월 28만 4,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2018년 10월, 올해 11주년을 맞이한 투비앤 아나운서 아카데미는 진정한 극소수정예 수업을 실현해 지금껏 지켜오고 있다. 김정현 아나운서를 필두로 김가영 기상캐스터, 정혜수 기상캐스터를 배출해 냈으며 연합뉴스, YTN, OBS 등 다수의 아나운서가 합격소식을 전했다.

매년 최다 합격률, 최다 추천합격률을 자랑하는 투비앤 아카데미에 관한 자세한 상담,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투비앤은 상담 전담자가 따로 없이 대표 원장이 직접 함으로써 상업성이 배제된 객관적인 평가와 정확한 시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