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1월 19일 월요일

프랑스정통 베이커리 브리오슈도레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 입점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기사입력 : 2018년 10월 05일 11시 14분


프랑스 정통의 맛을 선사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을 이용해 가족, 지인들에게 메시지와 함께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브리오슈도레’ 검색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본 모바일 상품권은 크루아상, 타틀렛, 에끌레흐 등 브리오슈도레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및 다양한 음료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교환권과 1만 원권부터 2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권 등 총 5종의 금액권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범위를 넓혔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해 선착순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으로 매장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전달된다. 자세한 사항은 브리오슈도레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리오슈도레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은 서울에 위치한 그랑서울점, 대우재단 서울로점, 압구정역점 등5개의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다. 브리오슈도레는 앞으로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는 매장 수를 더 늘릴 계획이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 “더 간편하게 브리오슈도레를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톡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며 “모바일 환경이 발전하는 만큼 이에 발맞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리오슈도레(briochedoree)는 세계 유수 외식 기업 ‘르 더프 그룹(Le Duff Group)’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2013년 이안(iaan)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과의 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에 진출했다.


르 더프 그룹은 프랑스 고유의 조리법과 파리지앵 스타일을 표방하는 브리오슈도레를 포함해11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을 포함해 아메리카, 중동 아시아에 진출한11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매장은 전세계 1,658개에 이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