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프랑스정통 베이커리 브리오슈도레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 입점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10-05 11:16


프랑스 정통의 맛을 선사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브리오슈도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을 이용해 가족, 지인들에게 메시지와 함께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브리오슈도레’ 검색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본 모바일 상품권은 크루아상, 타틀렛, 에끌레흐 등 브리오슈도레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및 다양한 음료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교환권과 1만 원권부터 2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권 등 총 5종의 금액권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범위를 넓혔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해 선착순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으로 매장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전달된다. 자세한 사항은 브리오슈도레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리오슈도레 카카오톡 모바일 상품권은 서울에 위치한 그랑서울점, 대우재단 서울로점, 압구정역점 등5개의 매장에서 사용가능하다. 브리오슈도레는 앞으로 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는 매장 수를 더 늘릴 계획이다.


브리오슈도레 관계자는 “더 간편하게 브리오슈도레를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톡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며 “모바일 환경이 발전하는 만큼 이에 발맞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브리오슈도레(briochedoree)는 세계 유수 외식 기업 ‘르 더프 그룹(Le Duff Group)’의 대표 브랜드로 지난2013년 이안(iaan)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우산업개발㈜과의 계약을 통해 한국시장에 진출했다.


르 더프 그룹은 프랑스 고유의 조리법과 파리지앵 스타일을 표방하는 브리오슈도레를 포함해11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럽을 포함해 아메리카, 중동 아시아에 진출한11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매장은 전세계 1,658개에 이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