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2월 19일 화요일

구스침구브랜드 '도아드림' JTBC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 침구 협찬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기사입력 : 2018년 10월 10일 17시 33분

프리미엄 구스침구브랜드 ‘도아드림’이 JTBC드라마 ‘뷰티인사이드’(월, 화 오후 9시 30분) 에 침구협찬을 진행한다.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이번에 협찬된 제품으로는 가볍고 포근한 구스침구와 구스베개, 구스토퍼, 패드, 호텔식 면 커버류 등 총 구스침구 4세트이다. 도아드림의 구스침구는 솜털(DOWN)가지 사이사이에 공기층을 머금어 따뜻한 온기를 유지하는 제품이다. 가벼운 데다 보온성이 좋아 편안한 숙면을 돕고, 특히 수면 중 뒤척임이 많아 이불을 자주 걷어차는 습관이 있는 사람에게 좋다.

도아드림은 23년 전통의 구스침구 전문브랜드로 국내에서 침구류를 직접 생산, 고퀄리티 구스침구를 제공한다. 한국표준협회로부터 2000년, 2009년 으뜸상품인증을 받았다. 또한 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우수한 구스다운 품질을 인증하는 골드다운마크를 받았으며,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추천서를 획득한 바 있다.

도아드림의 제품은 이마트&스타필드 등 오프라인매장 36여곳에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