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8년 12월 11일 화요일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기사입력 : 2018년 10월 11일 10시 56분

필리핀어학연수 전문기관 “밝은내일유학”에서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기 프로모션은 ‘국내최저가보장’으로 출국전 타업체의 견적이 더 저렴한 경우, 그 차액을 보상해준다. 또한 어학원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워킹홀리데이, 영어권국가(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등)로 어학연수를 가기전에 저렴한 연수비용으로 단기간 영어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환경을 가지고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들어 일본, 베트남, 대만, 중국, 러시아에 필리핀어학연수가 인기를 끌면서 필리핀어학원의 외국인국적비율이 70%이상 유지하는 어학원들도 많다.

또한 필리핀가족연수의 경우 수요가 늘면서, 방학시즌에는 기숙사 예약하기가 어렵다. “세부가족연수의 경우 최소 6개월에서 10개월전에 예약을 해야 기숙사 예약이 가능하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밝은내일유학은 업계최초로 필리핀어학원 담당자를 초빙하여, 필리핀어학원별 소개 동영상을 재작, 유학원수익을 고려한 맞춤상담이 아닌,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므로써, 올바른 학원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제공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원으로는 바기오 헬프어학원, 파인스어학원, 베씨어학원, JIC어학원과 클락 CIP어학원, GS어학원, 마닐라 CNN어학원 일로일로 지역의 MK어학원(CPU대학부설), CNC어학원, 세부지역의 SMEAG어학원, EV어학원, CG어학원, 셀라어학원, CIJ어학원, 필인터어학원, CDU어학원, 바콜로드지역의 이룸어학원, OKEA어학원 등이 대표적이다.

상기 초특가 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서를 남겨놓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해 실시간 상담 및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