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8월 20일 화요일

국내 최초 승부예측 시뮬레이션 게임, '승부사 온라인'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기사입력 : 2018년 10월 12일 12시 19분

아이벤토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10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승부사 온라인’은 세계 최초의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이다.

스포츠베팅이 해외에서는 합법이지만 국내에서는 불법이라는 인식을 갖고 있는점에 착안해 합법적인 게임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승부사온라인’은 향후 스포츠 게임 시장에 많은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합법적인 방법으로 건강하게 승부예측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므로, 기존 불법 스포츠토토 이용자들을 계몽하는데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전예약에서 이미 20만명 이상이 신청할만큼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승부사 온라인’의 모델로 발탁된 박문성 축구해설위원은 더 재밌게 스포츠를 즐긴다는 승부예측의 순기능을 부각시켜 건전한 승부예측 문화를 만드는데 ‘승부사 온라인’이 앞장서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이번에 등장한 ‘승부사 온라인’은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이번 오픈베타는 10월말까지 진행되며 오픈베타 테스트 기간동안에는 모든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오픈베타 참가자들 전원에게는 정식오픈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오픈베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순금20돈, 아이폰,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승부사 온라인’은 11월에 정식출시를 계획하고 있고, 정확한 오픈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로 공지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