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함양군, 낭만재즈콘서트 조성모&뮤즈아트 콜라보 공연

[경남=아시아뉴스통신] 박안식기자 송고시간 2018-10-15 14:23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2018 가을콘서트’
낭만재즈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함양군청)

발라드의 황제 ‘조성모’와 유럽 최고의 뮤지션 ‘뮤즈아트’가 경남 함양을 찾아 깊어가는 가을 발라드와 재즈의 아름다운 콜라보를 선물한다.

함양군은 오는 11월2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8년 가을콘서트 ‘낭만재즈콘서트’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음색을 가진 발라드의 황제 조성모와 대중적인 재즈 연주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보여줄 벨라루스 밴드 뮤즈아트의 콜라보 공연으로 감미로운 발라드와 재즈로 가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발라드의 황제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조성모는 발라드 대중가수로 드라마, 영화, 뮤지컬에도 진출, 많은 기록을 남긴 바 있다.

이날 공연에서 ▶아시나요 ▶To Heaven ▶다짐(댄스곡) ▶슬픈 영혼식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등 감성을 자극하는 귀에 익은 노래 10여곡을 들려준다.

뮤즈아트는 일렉스트로 스윙, 재즈, 펑크, 라티노 등의 다양한 장르의 리듬을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최고의 유럽 최고의 뮤지션으로 ▶Only Dance(일렉트로 스윙) ▶New Born(재즈, 펑크) ▶Lounge(라운지) ▶East Fantasy(월드) ▶Balkanomania(발칸) 등 10여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을밤 뮤지션들과 관객들이 함께 추억을 공유하게 될 이번 공연 런닝타임은 100분으로 티켓가격은 1층 1만5000원, 2층 1만2000원이다.

예매는 오는 19일 오전 8시30분부터 현장예매와 인터넷 예매를 동시에 시작하며, 인터넷예매는 함양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문화예술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