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우왁굳(오영택) 아내 김수현 아나운서, "한결같은 모습에 결혼 결심"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송고시간 2018-10-16 02:39

(사진=스포티비 게임즈)

우왁굳(오영택)이 김수현 아나운서와 결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뜨겁다.

15일 스포티비 게임즈 측은 "전속 아나운서 김수현은 지난 13일 한 살 연상의 스트리머 우왁굳(오영택)과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가족 친지를 비롯해 소수의 지인만 초청하여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정해진 방송 일정을 소화한 뒤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고 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 게임즈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큰 관심을 주신 점 우선 감사드린다. 사전 결혼 공개로 인해 각자의 분야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조심스러워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미리 팬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서는 "짧지 않은 기간 가까이에서 함께 하며 서로의 길을 묵묵히 응원해주고 지원해주었다. 이해심과 배려심이 너무나 큰 사람이었기에 힘든 상황에서도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으로 옆을 지켜주었고 그로 인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우왁굳(오영택)과 김수현 아나운서는 게임 마니아들 잘 알려진 인물들로, 특히 미모의 김수현 아나운서와 혼인하게 된 우왁굳(오영택)은 전설급 게임 유튜버로 알려져 있다.

우왁굳은 개인 방송을 통해 김수현 아나운서와의 혼인이 사실임을 밝혔지만, 두 사람은 오랜 기간 열애에도 각자의 분야에서 열애 사실을 전혀 언급한 바 없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