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보고사버스폰' 갤럭시노트9·S8·노트8·LG G7·V30·V35 가격 대폭 인하, 0원부터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10-16 14:16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는 새로운 아이폰(아이폰XS·XR·XS맥스) 출시일에 앞서 삼성 갤럭시 및 LG전자 전제품에 대해 가격 인하 및 혜택 강화를 한다고 밝혔다.

내용을 살펴보면 최근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기종인 갤럭시노트9 구입 시 삼성 정품 기어아이콘X 2018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과는 별도로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이며 20만원 상당의 고가의 사은품을 무료로 제공하여 회원들의 반응이 매우 좋다. 128G 뿐만 아니라 품귀현상이 있는 512G 모델의 재고도 여유 있게 확보해 신청 시 당일 발송으로 진행하고 있다.

출고가 인하 및 공시지원금 상승된 기종을 기준으로 가격을 낮춰서 더욱 부담을 줄였다. 갤럭시S8 5만 원대·갤럭시노트8 30만 원대·LG G7 4만 원대·LG V30 0원·LG V35 20만 원 등 최신스마트폰을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제휴카드 할인이 적용된 가격이 아닌 실제 구입 비용이다. 갤럭시S9·S9플러스 구매시에는 기어아이콘X, 갤럭시탭, 눈안마기, 발마사지기 등 프리미엄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이폰Xs·Xs 맥스·Xr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애플 정품 에어팟, 기어아이콘X 등 역대 최고의 사은품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번호이동 뿐만 아니라 기기변경 시에도 동일한 사은품을 제공하여 다른 핸드폰 공동구매 사이트와의 경쟁에서도 한발 앞서 있다. 추첨식이 아닌 가입시 100% 지급 형태이기 때문에 믿고 구매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혜택도 강화했다. 아이폰의 예전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아이폰X·아이폰8·7·플러스·레드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단종으로 구하기 힘든 모델을 보고사 버스폰에서는 최대한 확보 하여 진행중에 있다. 추가적으로 아이폰7 20만 원대·아이폰6 32G 0원 등 현금완납 특가로도 진행한다.

공짜스마트폰 대상 기종들도 대폭 추가했다. 갤럭시J7·겔럭시A6·A5·갤럭시진·갤럭시A8·스타·갤럭시ON7·프라임·LG G6 등이 이에 해당하며 가격 대비 스펙이 뛰어나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비용 부담이 전혀 없어 효도폰·학생폰·어르신폰·수험생폰으로 가장 많은 판매 비중을 보인다.

버스폰카페 담당자는 “최근 아이폰XS·맥스·XR의 국내 출시일 소식이 나오면서 기존 재고를 소진하려는 움직임과 경쟁사의 대응으로 점점 활성화를 띄고 있다. 선택의 폭이 넓어져 고객이 원하는 기종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로 작용할 것으로 생각된다. 이에 맞춰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가격을 인하하여 만족할 수 있는 스마트폰 구매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KAIT 공식인증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