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시흥시의회, 배곧동 분동 개청식 참석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18-10-17 23:57

17일 경기 시흥시의회가배곧동주민센터에서 열린 배곧동 분동 개청식에 참석해 현판식을 갖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시흥시의회

경기 시흥시의회(의장 김태경)가 17일 배곧동주민센터에서 열린 배곧동 분동 개청식에 참석했다.
 
지난 8일에 정왕4동을 정왕4동과 배곧동으로 분동해 배곧신도시(시흥시 서울대학로 278번길 베니스스퀘어 4층)내에 배곧동주민센터가 마련됐다.
 
개청식에는 김태경 의장, 오인열 부의장, 김창수, 박춘호 의원, 시흥시장을 비롯한 내빈들과 100여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크리아츠 앙상블의 관·현악 4중주 공연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인사말씀, 현판 테이프 컷팅 및 단체 기념촬영 등이 진행됐다.
 
이날 개청식 행사는 지역주민들과 개청을 축하하고 배곧동주민센터의 첫걸음을 함께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주민센터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한편, 배곧동주민센터의 개청으로 지역주민들은 행정업무를 보다 가깝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김 의장은 축사를 통해 “개청식을 맞이해 배곧 주민들을 만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며 “배곧은 우리시가 직접 개발해 만든 신도시인 만큼 시흥시의 중심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