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뷰티 패션 플랫폼 큐포라얼라이언스 (주)컬러즈 ANN 365 LENS와의 뷰티 컬러 큐레이션 산업 발전을 위한 협약식(MOU)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0-18 10:00

큐포라 얼라이언스 (주)컬러즈(대표 홍영민, 이하 큐포라)가 본격적인 퍼스널 컬러 큐레이션 기반의 큐포라 On Air 개국을 기념하고 이에 따른 뷰티산업의 영향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컬러렌즈 제조∙ 공급사인 뷰티 트렌드 선도 업체 “ANN 365 LENS(대표 최성흠)”와 지난 17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큐포라는 이 협약식을 통해 ANN 365 LENS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는 뷰티 큐레이션 시장에서 상호 협력하며 공동의 발전을 위해 협업하기로 하였다. 국내 최초로 뷰티 큐레이션이라는 생태계를 조성하며 사업화에 성공한 큐포라는 핵심 역량인 퍼스널 컬러 기반의 생태계를 적극 활용함과 동시에 ANN 365 LENS의 전국 4,000여 개 입점 매장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로 하였다.

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상의 뷰티 큐레이션 컨설팅과 함께 온라인으로도 영역을 넓혀 큐레이션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곧 선보일 앱 큐레이션 서비스와 매장 내에 설치 예정인 스마트 미러, 모바일 기기 등을 바탕으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퍼스널 컬러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큐포라는 가로수길 본사에 Qfora Fashion studio를 오픈하고, 이달 30일부터 본격적인 패션 공유 방송 “Qfora Got Style”을 론칭하며 본격적인 패션 4차 산업혁명의 선두 주자로서 첫걸음을 내디딜 예정이다. 더불어 ANN 365 LENS와 공동연구개발 및 점포 확장,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뷰티 역량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양사 협력하며 다양한 홍보와 프로모션 지원 등을 추진하기로 하였다.

한편, 큐포라 홍영민 대표는 사업의 핵심 역량인 퍼스널 컬러를 더욱 강화하고 확장하기 위한 일환으로 가로수길 본사에 이어 이달 말 강북지역에 새로운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베트남 등의 해외 진출 계획을 밝히며, 글로벌 시장의 뷰티 큐레이션 선구주자로서 개개인 고유의 아름다움을 찾아 전파하는 미의 전도사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