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우주폰’, 'LG V40씽큐 사전예약' 시작에 프리미엄 특별 사은품과 제주항공권 지급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19 00:00

자료사진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LG V40씽큐(이하 V40)의 사전예약이 화제가 되고 있다.

V40은 세계 최초 ‘펜타(5개)카메라’로 후면에 표준, 초광각, 망원 3개의 렌즈를 탑재해 인물, 배경에 맞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듀얼렌즈를 적용한 전면 카메라로 인물과 배경을 구분해 촬영도 가능하다.

또 6.4인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깨끗한 화면을 제공하며 영국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과 협업으로 최적의 음질을 제공한다. 제품 후면은 무광컬러를 도입해 지문을 비롯한 기타 오염물질을 최소화했다. 무게는 169g, 두께는 7.7㎜로 슬림사이즈를 구현해 실용성을 더했다.

LG전자는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1년동안 스마트폰 전면 디스플레이와 후면 커버를 1회 무상 교환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색상별 정품케이스 2종과 화면보호필름, 넥슨 모바일 게임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LG전자 무선청소기, 의류관리기 등을 제공할 예정으로 사전예약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스마트폰 공동구매 전문 ‘우주폰’에서는 LG V40씽큐 사전예약 대상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우주폰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아이콘X 및 갤럭시탭, 케이스와 필름, 제주도항공권과 영화예매권을 100% 지급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사은품과 약 20여종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사전예약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주폰 관계자는 “여러 대리점과의 협업으로 인기모델도 빠른 재고 확보 및 개통이 가능한 우주폰은 선배송 후개통으로 기존폰 끊김없이 편리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LG V40씽큐 사전예약과 출시예정인 아이폰XS, 맥스 등도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갤럭시S8, 갤럭시S9,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9 등 최대 8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반값행사가 진행중이다

해당 사전예약 또는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우주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