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모모폰, 애플 아이폰XR,XS 맥스 사전예약혜택 강화 후 LG V40 기어S3 증정 대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20 10:00

자료사진

10월24일 출시를 앞두고있는 LG V40 씽큐(ThinQ) 와 11월2일 국내출시 예정인 아이폰XR, XS맥스(MAX) 의 사전예약 사은품 경쟁이 시작되었다.

모모폰 공동구매카페 에서는 아이폰XR, XS맥스 사전예약 사은품에 정품 에어팟을 제공하고, 가입유형에 따라 아이패드9.7 모델을 증정하고있으며 한주 먼저출시하는 LG V40 사전예약 사은품에는 기어아이콘X 를 증정하고 가입유형에 따라 기어S3, LG LED TV, 다이슨 선풍기를 고를 수 있는 보기드문 파격적인 예약행사를 진행하고있다.

아이폰 예약은 200만원을 호가할 것으로 예상하고있는 아이폰XS맥스 고용량 모델이 인기가 가장 많아 초호화 스마트폰에 걸맞는 혜택을 증정하고자 온라인 사이트들의 사은품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모모폰 관계자는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제공될 에어팟, 기어아이콘X, 아이패드, 기어S3 등 다양하게 미리 준비하였고 신제품을 가장빠르게 받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가 끝났다면서 지난 갤노트9 사전예약 1천대 개통 노하우로 이번 아이폰XS 및 V40 사전예약도 깔끔하게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한정수량만 진행하는 아이패드 및 기어S3 는 선착순 지급으로 빠르게 예약하는 소비자가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이폰XR, XS 사전예약 사은혜택 강화 와 LG V40 파격적인 사은품제공은 모모폰 네이버카페 에서 단독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