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클래식 정장의 완성, HK테일러 맞춤정장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20 10:30

자료사진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은 디자인의 변화 폭이 크지 않은 남성정장에 제격인 단어이다. 기본정장 한 벌이면 언제, 어디서나 무리 없이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정장을 잘 구비하고 싶다면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의 이벤트를 통해 조언을 구해볼 수 있다. HK테일러는 비스포크 경력 40년 이상 된 기술진과 함께 목동본점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며 브랜드만의 퀄리티가 구축되어 있는 곳이다. 클래식 정장의 멋을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손바느질 비스포크 공정 제작소와 이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접착식 MTM 공정의 제작소를 동시 운영하고 있다. 본점에서 직접 제작소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의 니즈 반영이 유연하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퀄리티를 유지, 발전을 꾀하고 있다.

진행되는 이벤트 중 손바느질 비스포크 이벤트는 1%명품 원단으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비스포크 이벤트와 가성비 좋은 수입원단 모음으로 개인패턴 제작의 손바느질 위주로 지어진 정장을 구비할 수 있는 기회다. 프리미엄 비스포크 진행 시 시즌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데일리 정장이 필요한 비즈니스 맨을 위한 두벌 이벤트도 시즌 혜택이 있어 합리적인 맞춤진행을 제안한다. 2018년 FW시즌 웨딩을 위한 예복 준비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는 풀 패키지 진행을 추천한다. 패키지에는 맞춤셔츠, 리폼, 턱시도 대여 또는 커플 턱시도 대여가 1회 포함되어 있으며 타이, 부토니에, 포켓치프까지 구성되어 있어 웨딩촬영은 물론 셀프웨딩에 제격이다. 대여 진행시 악세사리를 추가 대여 받을 수 있다.

겨울 맞춤코트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이벤트 계약 고객에게는 업체가 직접 준비한 캐시미어 코트 원단을 할인 받을 수 있다.

HK테일러는 체형 보완을 중시하는 곳으로 기존 정장 착용 시 라펠이 뜨거나 벌어지는 현상, 뒷목이 접히거나 뜨는 것, 팔통의 주름, 앞판의 X자형 주름등의 현상이 있을 경우, 이는 체형이나 사이즈가 맞지 않아 생기는 잘못된 정장 착용모습으로 제대로 된 맞춤진행으로 개선이 가능하다.

“HK테일러는 진정한 맞춤정장 서비스 진행을 지향하며 직영 제작소 운영으로 차별화된 퀄리티를 통해 고객만족을 높여드린다”며 “HK테일러의 시즌 이벤트를 통해 제대로 된 맞춤정장을 진행해보길 바란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외 광주상무, 대구중앙, 대구 앞산, 그리고 리뉴얼 오픈한 청주점까지 전국 지점이 운영 중이다. 이벤트와 HK테일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