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가구단지 까사랑스, 리클라이너 소파 등 초특가 할인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0-20 13:00

자료사진

인천 남동가구단지에 위치한 까사랑스 측은 신혼, 입주가구를 위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까사랑스는 이태리 가죽소파, 샤무드소파,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소파가 전시되어 있는 곳으로 씰리, 비엠울트라, 슬럼버 등 매트리스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 가구들로 원스탑 가구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까사랑스에서 판매중인 아쿠아소파는 신소재를 사용해서 세계 특허 기술을 적용해 집 먼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등이 서식할 수 없는 향균 소파다. 볼펜과 같은 이물질 밑 오염을 물만으로도 쉽게 닦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고객이 원하는 색상으로 주문제작 또한 가능하다.

까사랑스 측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켜 줄 까사랑스 브랜드만의 특별한 가구를 통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신규입주민과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신부의 취향에 맞게 모든쇼파를 공급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또한, 까사랑스에서는 입주가구 공동구매 할인을 통해 1인리클라이너, 카우치형쇼파, 샤무드쇼파, 원목가구, 침대까지 다양한 가구를 최대 50% 특가판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와 인접한 남동가구할인매장 까사랑스 전시장에서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