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재현 산림청장, 포항시 산림조합 현장방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8-10-21 18:35

지난 19일 김재현 산림청장이 기계면 내단리에 위치한 포항시 산림조합 목재유통센터를 방문해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사진제공=포항시청)

김재현 산림청장이 지난 19일 경북 포항시 기계면 내단리에 위치한 포항시 산림조합 목재유통센터를 방문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장에는 산림청장과 이강덕 포항시장, 포항시산림조합, 지역 임업인과 청년단, 여성임업인 등 100여명이 참석, 산림경영계획, 임업인 특화작물 소득사업 등 임업발전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간담회 이후 센터를 둘러본 김 산림청장은 목재유통센터의 톱밥 및 펠릿제조시설과 목재가공부를 둘러보고 포항시 관계자와 산림조합에 모범적 재선충병 방제와 피해목의 재활용 가공사례를 격려했다.

한편 이강덕 포항시장은 포항시 임업발전을 위해 현장까지 방문해 주신 김재현 산림청장과 관계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포항시 산림발전에 힘쓰는 임업인들에게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이 시장은 더불어 산림청장에게 "산림복지서비스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호미반도 산림복지단지 조성 등 산림휴양시설 확보가 꼭 이루어져야한다"며 신규사업에 대한 국비지원을 적극 요청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