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호피쏘피 이은형 대표 '이솝필라테스', 1주년 오픈하우스 성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8-11-03 20:40

1주년 오픈하우스를 성료한 이솝필라테스 이은형 대표와 강사진. (사진제공=이솝필라테스)

Young & Beautiful을 지향하며 젊은 감각과 실력있는 강사들로 요즘 주목받고 있는 이솝필라테스(대표 이은형)가 1주년을 맞이하여 ‘pilates meet up’ 오픈하우스를 열어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SNS에서 호피쏘피 (instagram @hopisophie)로 더욱 유명한 이은형 대표가 운영하는 이솝필라테스는 필라테스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색다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전하고자 새로운 슬로건 Young & Beautiful을 테마로 강남구 삼성동 소재 본원에서 오픈하우스를 진행했다.
 
이솝필라테스 1주년 오픈하우스에서는 커뮤니티 클래스 등이 진행됐다. (사진제공=이솝필라테스)

이번 1주년 오픈하우스에는 이은형 대표와 이솝필라테스 강사들이 행사를 방문한 고객들과 함께 필라테스에서 가장 중요한 유연성, 근력, 코어, 밸런스 4가지를 15분동안 체험 및 평가해본 후 삶에 대한 만족도를 나누며 행복을 위해 채울 수 있는 부분 또한 생각해보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이솝필라테스 관계자는 전했다.

행사를 방문한 김모씨(32세, 강남구 역삼동 거주)는 "15분이 짧은 시간이었음에도 땀을 뻘뻘 흘리며 몸의 속근육을 느낄 수 있었다"며 "굳은 몸이 풀리는 것 같고 힐링이 된 시간이었다"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더불어 "이런 행사는 처음이다", "재미있었다", "매우 만족스러웠고 또 참여할 의향이 있으며 본격적으로 제대로 된 필라테스 강습을 받고 싶어졌다" 등 참여자들의 후기가 이어졌다.
 
이솝필라테스 1주년 오픈하우스에 참여한 전원에게 증정된 선물들. (사진제공=이솝필라테스)

또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는 돌아가는 길에 건강과 아름다움을 드린다는 의미로 요거트맨, 퓨어바, 내몸에쉼표 콤마, 장미 한 송이가 선물로 증정되었다.

이솝필라테스 이은형 대표는 "오늘만큼은 가장 young하고 beautiful한 시간을 보내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솝필라테스를 통해서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드리도록 하겠다"며 "오늘 1주년 행사에 와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우리의 몸이 조금 더 young해지길, 우리의 삶이 조금 더 beautiful해지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