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산시체육회,2018 안산시 생활댄스체조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18-11-05 15:53

지난 3일 경기 안산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안산시체조협회가 공동 주관한‘2018 안산시 생활댄스체조 페스티벌’이 안산 감골시민홀 체육관에서 개최된 가운데 노인부에 참가한 상록수체육관 라인댄스동아리팀이 많은 참가팀들을 제치고 대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사진제공=안산시체육회

경기 안산시체육회(회장 윤화섭)가 주최하고 안산시체조협회(회장 성향숙)가 공동 주관한‘2018 안산시 생활댄스체조 페스티벌’이 지난 3일 안산 감골시민홀 체육관에서 안산시 체조 동호인 및 가족 등 7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5일 안산시체육회에 따르면 이날 대회는 노인부 2개부 6개팀, 일반부 2개부 12개팀, 학생부 8개부 30개팀 총 48개팀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과 자신의 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대회는 안산시체조협회 소속 강사들의 각 동사무소 및 학교 수업을 통해 이뤄진 동아리 형태의 참가팀들이 눈에 띄었다.
실력은 다소 부족하지만 체조를 향한 뜨거운 열정은 프로선수 못지않았으며, 대회를 통해 자신감을 찾는 계기가 됐다.
 
이번 개회식에는 안산시체육회 김복식 상임부회장, 안산시의회 현옥순, 이진분의원, 최성우 단원구 노인복지관장, 경기도 인근 체조협회 회장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 해주었다.
 
안산시체육회 김복식 상임부회장은 축사를 통해“생활댄스체조 페스티벌을 통해 안산시 생활체조 동호인들이 자신의 끼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서 앞으로도 안산시 체조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 노인부에 참가한 상록수체육관 라인댄스동아리팀이 많은 참가팀들을 제치고 대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