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새론 엄마,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 '극찬받는' 마인드...아름다움은 '역대급'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송고시간 2018-11-08 11:39

김새론 엄마 미모가 화제다.

[아시아뉴스통신 = 황규찬 기자] 김새론 엄마에 대한 긍정론이 쏟아지고 있다.

김새론 엄마 사고방식은 그야말로 진보적인 것으로 방송을 통해 드러났다. 다른 연예인 엄마들과는 삶을 바라보는 사고 방식 자체가 사뭇 달랐다. 이 때문에 김새론 엄마에 대한 박수갈채가 이어지고 있다.

김새론 엄마는 자신이 꿈꾸던 미래지향적이고 건설적인 삶을 과감하게 포기했다. 층분히 스타의 길로 나서도 성공할 수 있었지만 그런 보장된 삶을 포기하고 오직 딸을 위한 김새론 엄마의 길을 선택했다.

이 같은 김새론 엄마 마인드는 한끼줍쇼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됐다. 각종 연예가 뉴스를 잠재우고 김새론 엄마 키워드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이유다.

김새론 엄마가 이슈화된 것은 비단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김새론이 통상적으로 이슈화의 중심에 서면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인 엄마도 이슈화의 중심에 선다. 돌림노래처럼 양쪽은 서로의 이슈를 끌어내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데 김새론 엄마의 경우 더더욱 그렇다.

김새론 엄마는 절대적 동안 미모로 유명세를 이미 타고 있다. 다른 연예인 엄마들이 아들 딸 자랑을 하며 자신들이 연예인처럼 행동하는 것과 달리, 김새론 엄마는 오직 뒷바라지에만 올인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김새론 엄마는 과거 유명한 잡지에서 모델로 맹활약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김새론 엄마에 대한 연예가의 러브콜도 여전한 것으로 전해진다.

김새론 엄마는 1980년 생으로 알려졌다. 믿기 힘든 동안임이 확인되는 순간이기도 하다.

김새론 엄마 이미지 = 방송 캡처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