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11월 10일, 한정수량의 럭키박스 이벤트 및 다양한 오픈 행사 진행 예정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1-09 11:30

부건에프엔씨의 여성의류 브랜드 ‘임블리’와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11월 9일(금) 롯데백화점 수원점에 오픈한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10일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하루 동안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모은 8만원 상당의 제품을 특별가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NEW 럭키박스 이벤트를 비롯해 5만원, 7만원, 10만원 구매 금액대별 최대 7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최대 12만원 상당의 인진쑥라인 3종 세트 및 다양한 블리블리의 제품이 제공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 한해 진행되며 두 행사 모두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종료된다.

뿐만 아니라 3일간 주구창창 패딩조끼와 3구스다운 패딩조끼 2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얼리버드 오픈 이벤트로 조기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인기몰이 중인 ‘아우라 꿀광 쿠션’을 비롯해 청정 제주 지역에서 유래한 ‘산소수'가 함유되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산소 수분 라인’,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물광 피부로 연출 가능한 워터 물광밤까지 블리블리의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블리블리는 중앙일보 주관 ‘2018 소비자의 선택’에서 뷰티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있으며, 임블리는 최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운영하는 유투브 채널 슈스스tv에 패딩 제품이 소개되어 완벽한 디자인과 기능성적인 측면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인정을 받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