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산시체육회,2018 신나는 주말체육학교‘학교밖’골프 현장지도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18-11-12 15:05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경기도체육회, 안산시체육회가 공동주관하는‘2018 신나는 주말체육학교[학교밖]’프로그램에 안산시체육회에서 현장지도에 나섰다.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경기도체육회, 안산시체육회(회장 윤화섭)가 공동주관하는‘2018 신나는 주말체육학교[학교밖]’프로그램에 안산시체육회에서 현장지도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골프 프로그램은 강욱순 골프아카데미 In 안산에서 16명의 학생과 다수의 학부모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라이브, 어프로치, 퍼팅 등 연습과 포인트레슨을 통해 골프에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했다.
 
강욱순 골프아카데미 In 안산 대표이사인 강욱순 대표이사는 “아이들이 쉽게 접하면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다면 누구보다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운동이며, 아직은 돈있는 사람이 배운다는 인식이 팽배하지만 앞으로는 누구나 접할 수 있는 운동이 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말을 남겼다.
 
안산시체육회 김복식 상임부회장도“이렇게 좋은 시설에서 잔디를 밟고 배울 수 있는 곳은 이곳밖에 없다. 안산시의 많은 학생들과 다문화아이들이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라며, 안산이 골프의 메카가 되길 기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산시체육회는 2018 신나는 주말체육학교‘학교밖’프로그램을 골프를 비롯해 8개 종목으로 오는 12월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에도 대한체육회 공모를 통해 더욱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