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세븐틴, 그들만의 MT에서 다채로운 매력 발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혜미기자 송고시간 2018-11-13 09:58

고잉 세븐틴 스핀-오프 21화 영상.(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고잉 세븐틴 스핀-오프 (GOING SEVENTEEN SPIN-OFF)’ 21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세븐틴 멤버들끼리 추억을 쌓기 위해 그들만의 MT를 떠나는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해외 투어를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힐링 시간을 갖기 위해 MT를 준비한 세븐틴은 'MT, SVT, REALITY(엠티, 세븐틴, 리얼리티)'를 일명 ‘TTT’로 칭하는 등 센스 넘치는 작명과 더불어 랜덤으로 팀을 나눠 MT를 떠났다.

또한 세븐틴은 유쾌한 에너지로 뭉친 그룹답게 차 안에서도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며 흥이 넘치는 대화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신나는 자유시간을 얻은 세븐틴은 숙소에 도착한 후 족구를 가장 잘하는 멤버를 대표로 4개의 팀을 나눠 족구 대결을 진행해 꼴찌팀과 꼴찌팀이 고른 팀이 저녁을 차리기로 정했다.

저녁 차리기 내기가 걸린 만큼 세븐틴 멤버들은 뛰어난 운동신경을 펼쳤고 보는 이들도 긴장하게 하는 재미있는 경기를 진행, 결국 치열한 접전 끝에 정한팀이 승리를 이끌었으며 우지팀과 승관팀은 내기에 패배했다.

이처럼 세븐틴은 MT를 즐기는 내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멤버들 간의 단합과 케미스트리를 자랑했고, 영상 말미에는 예고로 고기를 굽는 멤버들의 모습과 다양한 게임을 하는 모습이 그려져 다음 화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11월 3일~4일 개최된 앵콜 콘서트 ‘2018 SEVENTEEN CONCERT 'IDEAL CUT-THE FINAL SCENE' IN SEOUL’에서 2만 5천여 명의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정혜미 기자 celina6@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