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보성군, 보성군해병전우회 간담회 가져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8-11-13 16:36

보성군은 지난 12일, 보성군해병전우회(회장 박장주)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보성군해병전우회 회원 30여 명이 참석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격의 없이 소통하고 공감하는 뜻깊은 만남이 됐다.

김철우 군수는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는 해병대전우회의 열정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먼저 해병대 전우회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이어 해병전우회에 군정현황을 설명하고, 보성군해병전우회 운영현황을 청취 하는 등 민관 파트너십의 필요성과 역할을 공유했다.

간담회에서 전우회회원들은 허심탄회하게 건의사항을 개진하여 열린 대화의 장이 마련되었고, 간담회는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박장주 해병전우회 회장은 “앞으로도 군정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안전하고 살기 좋은 보성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 군수는“행정과 지역현안에 해병대전우회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며 “상시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보성군해병전우회는 방범순찰 활동은 물론 군 주요 축제장의 교통안내, 환경정화활동 등 지역 곳곳에서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