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 '사투리 귀를 의심했어'...“진짜 상줘야 해”

[=아시아뉴스통신] 황규찬기자 송고시간 2018-11-17 08:16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은 보드도 이마도 두 동강 나버린 역대급 박치기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 tvN)

[아시아뉴스통신 = 황규찬 기자]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은 보드도 이마도 두 동강 나버린 역대급 박치기를 선보였다.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이 시종일관 전라도 사투리를 리얼하게 소화해내며 드라마 구성 상 웃음의 핵심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 연기력에 대한 박수갈채가 쏟아지고 있다. “이런 드라마 처음이야”라는 반응이 나올 정도로 ‘구수한 사투리’가 화면을 지배하고 있다. 톱스타 유백이은 그렇게 성공적으로 첫 문을 두드렸다.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 연기가 안방극장을 휘몰아치고 있다. 사실상 모든 드라마 이슈를 싹쓸이할 정도로 배우들의 연기, 드라마 구성력, 흐름, 몰입도, 섬세함과 리얼감이 역대급이다.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가 물오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과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망언 김지석과 촌티가 철철 넘치는 매력 만점의 전소민이 ‘파란만장한’ 삶의 포문을 여는 ‘섬 동거’의 본격화를 코믹스럽게 그려내면서 시청자들은 ‘배꼽을 잡게 했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은 tvn 새 불금 시리즈를 통해 ‘오강순’으로 분해, ‘놀라운 전라도 사투리’를 사용하면서 극의 리얼함을 최대치로 끌어 올리고 있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은 주요 포털 실검에 강타할 정도.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은 막강한 사투리를 사용하면서 주인공 남자와 ‘신경전’을 펼치는데, 전라도 사람들도 ‘전라도 여자 같다’는 평가를 내놓을 정도로 구수한 멘트들이 실시간으로 쏟아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색하거나 불편하지 않고 ‘정감’ 있고 귀엽다. 간만에 유쾌하게 힐링되는 또 다른 명작이 탄생했음을 예고하는 신호탄을 쏘아올린 셈이다.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은 시청자들의 혼을 빼놓을 정도로, 시간이 가는 줄 모르게 ‘웃기는’ 장면을 곳곳에서 연기하면서 ‘본방 사수’라는 수식어를 드라마에 또다시 달게 하는 주체적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