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공공의주방, ㈜웅진씽크빅과 전략적 사업제휴 MOU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8-12-04 09:08

(주)공공의주방, ㈜웅진씽크빅과 전략적 사업제휴 MOU 체결.(사진제공=공공의주방)

요리 선생님 쿠킹클래스 공유 플랫폼, 공공의주방(대표이사 안상미)은 파주 웅진씽크빅 본사에서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이재진)과 온오프라인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사업제휴계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공공의주방은 요리를 배우고 싶거나 자신만의 쿠킹클래스를 열고 싶다면, 웹과 모바일을 통해 클래스 신청과 강좌개설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전국기반 쿠킹클래스 공간공유 플랫폼이다. 내 집이나, 직장 근처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요리수업을 검색, 예약, 결제까지 플랫폼 내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웅진씽크빅 전국 온오프라인 회원들에게 공공의주방 요리수업 컨텐츠를 제공하고 전국적으로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로 합의했다.

공공의주방 안상미 대표는 ”요리는 우리의 관계를 건강하게 만드는 최고의 수단이다”라며, “건강한 배움의 길을 선도하는 교육문화기업 웅진씽크빅과의 금번 협약은 책과 요리라는 배움을 기반으로 한 아름다운 가치상생의 시작으로, 전국 제철재료를 기반으로 한 분야별 요리수업을 통하여 삶의 활력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노하우를 활용한 사회참여의 활성화 문을 활짝 열기로 한 것에 양사가 그 뜻을 함께 한 것에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