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두현창호 무마감공법 폴딩도어, 견적비 외 추가비용 없이 시공가능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2-06 09:11


공간 활용과 트렌디한 인테리어 창호로써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폴딩도어는 접었다 펼치는 창호의 특성상 공간 활용률이 우수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폴딩도어를 쉽사리 설치할 수 없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 번째로는 비용, 두 번째로는 시공 기간이다. 기존의 창호를 철거하고 새로운 창호를 설치했을 때 발생되는 추가적인 비용과, 폴딩도어를 설치하면서 진행하는 철거, 목공작업, 고층의 경우 사다리차 등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 더 긴 공사기간이 필요하게 되기 때문. 폴딩도어 전문업체 두현창호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무마감공법 폴딩도어(기술특허 제 10-1759322호 등)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두현창호의 무마감공법 폴딩도어는 이름처럼 기존의 샤시틀을 철거 하지 않고 폴딩도어 설치를 진행하기 때문에 철거 비용이 들어가지 않고, 견적비 외에 추가 비용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장점 과 철거 작업을 진행하지 않는 만큼 소음, 먼지 유발이 적고 3시간만에 시공을 가능하게 한다는 장점이 있다.


두현창호는 기존에 비단열 폴딩도어에 국한하여 무마감 공법을 진행했지만, 최근 단열폴딩도어와 커튼윌폴딩도어 등 전 제품으로 확대하여 무마감공법을 시행하고 있다고 한다.


두현창호는 2006년에 설립되어 지난 9월 사명을 두현폴딩에서 두현창호로 변경하였으며, 폴딩도어를 비롯한 시스템창호와 복층유리 생산라인을 보유한 3000평 신공장을 갖춘 창호 전문 업체이다.


또한 두현창호는 3년 연속 한국 미디어마케팅진흥원 주관 소비자 만족지수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되었으며, 지난 7월 기술신용평가기관에서 폴딩도어 “기술역량 우수기업”으로 인증되었다.


두현창호의 김영원 대표는 “소비자가 인정하는 프리미업급 품질력, 본사직영의 철저한 A/S가 두현창호가 지향하는 목표이며, 두현의 이름이 곧 고객의 삶이 되고자 하는 고객 중심의 강한 혁신 의지로 앞으로도 두현창호는 끝없는 혁신과 창의적인 도전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창호전문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