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팸텍코스메틱 웰더마, 제55회 무역의 날 '3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2-07 15:47

글로벌 코슈메디컬 브랜드 팸텍코스메틱(대표 이연희)이 한국무역협회가 주최,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제55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3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팸텍코스메틱은 세계 각지의 자연 유효성분을 통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공급하는 브랜드 '웰더마(WellDerma)'를 운영하고 있다. 웰더마의 대표 제품인 '차이슬 티트리 수딩 앰플 마스크'는 지난 2018 상해 뷰티 박람회 메이이 어워드를 수상했을 정도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 받아왔다. 그 외에도 '2018 코스모뷰티 베트남', '홍콩 코스모프로프 2018' 등 다양한 해외 뷰티 박람회에 참가하며 해외 판로를 늘리기 위해 노력해온 것이 3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팸텍코스메틱 관계자는 "중국은 물론 홍콩, 태국, 베트남, 필리핀 등 다양한 해외 시작을 개척해왔던 것이 큰 영향을 미친 것 같다. 최근 홍콩의 대표 H&B 스토어인 SASA 입점을 발판으로 팸텍코스메틱, 웰더마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과 국내외 뷰티 인플루언서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며 이어 "올해에 이어 내년에는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해외 유통망 개척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매년 큰 폭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팸텍코스메틱(주)는 다가오는 2019년 신규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며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5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