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용인미용실 권스샵, ‘천연와칸컬러팩, 무코타클리닉’ 등 머릿결 건강 클리닉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2-11 11:05

머릿결 손상 없이 원하는 머리 스타일과 컬러를 동시에 내고 싶은 것은, 모든 머리하는 이들의 바람일 것이다.

이에 용인미용실을 대표하는 ‘권스샵’이 ‘천연와칸컬러팩 클리닉’을 선보여, 인기몰이하고 있다.

‘천연와칸컬러팩’은 머릿결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고객이 원하는 풍부한 컬러감 표현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은 클리닉이다.

‘시세이도, 웰라’ 등 일본을 비롯한 각국에서 검증받은 고급 헤어제품만을 들여와, 용인염색 등 스타일 변화를 하러 온 고객들에게 완성도 높은 결과를 선사한다.

‘무코타클리닉’도 많이들 찾는다. 총 6단계로 이뤄진 유수분 클리닉 시스템으로, 기존의 푸석푸석하고 갈라진 머리카락을 촉촉하면서도 건강한 빛깔의 머릿결로 되살릴 수 있다.
 
박승철 수석디자이너(죽전역점) 등 국내 굴지의 미용사가 고객의 ‘머리카락과 두피의 상태, 얼굴 형태와 이목구비의 비율, 선호스타일, 이미지’ 등을 총체적으로 고려해 헤어 시술을 진행하는 것도 주목할 점이다.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 제공을 비롯해, 간식, 마사지기 등을 갖춘, 용인수지구미용실 ‘권스샵’. 벌써 블로그, SNS 등에 ‘용인미용실추천, 수지구미용실추천’ 태그로도 이름나 있는 헤어살롱이다.

예약이나 헤어관련 문의는 권스샵 대표 홈페이지나 카톡, 전화번호 등을 통해 하면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