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가수 정하윤, KBS아침마당 출연…아름다운 목소리 호소력 ‘가요계 숨은 진주’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8-12-11 11:37

가수 정하윤‘KBS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출연 홍보 포스터.(사진제공=정하윤 카페 캡쳐)

아름다운 목소리로 호소력이 정말 좋으면서 깨끗한 보이스칼라가 돋보이는 가요계의 숨은 진주 정하윤 가수가 오는 12일 오전 KBS아참마당에 출연한다.

전남 광양시가 고향인 정하윤 가수는 깔끔한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는 호소력이 정말 짙은 가수며, 가슴이 따뜻하고 정도 많은 요즘 보기 드문 가수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트로트계의 꽃 중년으로 화려한 무대 매너와 함께 각종 행사 분위기 메이커로 많은 공감과 사랑을 받은 가수다.

정하윤 가수는 ‘예스’로 1집 앨범 발표로 트로트계의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면서 2집과 3집으로 ‘세월 참 잘도 가네요’와 ‘청춘서울’ 각각 발표하면서 트로트가수로 자리를 잡고 있다.

정하윤 가수 매니저 오숙희씨는 “12일 KBS아침마당에 출연할 정하윤 가수에게 힘을 실어주시길 간절히 바란다”며, 참여방법으로 “이날 오전 8시 25분부터 9시25분까지 휴대폰 또는 집 전화 그리고 SNS로 ARS 15801로 전화해서 가수 정하윤의 당일 번호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또 오 매니저는 “정하윤 가수는 매스컴뿐만이 아니라 각종 행사에서도 정말 열심히 하는 유명가수로 관객 한분 한분과 소중한 만남을 위해, 누구보다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며 “이번에 호남대표로 ‘KBS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 특별 출연하는 트로트계의 숨은 진주 가수 정하윤에게 ARS로 많은 추천 팍팍 밀어주시길 간절히 희망한다”고 다시 한 번 더 부탁했다.
 
가수 정하윤.(사진제공=정하윤 카페 캡쳐)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