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국제
코타키나발루 특별한 새해 카운트다운 '논스톱 메가 파티 2019'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8-12-11 15:33

논스톱 메가 파티 2019 포스터.(사진제공=수트라하버 리조트)

유난히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올 겨울, 뻔한 연말여행 말고 따뜻한 휴양지에서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는 트렌디한 연말족이라면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휴양지이자 황홀한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로 천혜의 자연, 다양한 문화, 미식, 각종 액티비티까지 경험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는 겨울 여행지로 꼽힌다.

수트라하버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에서 꼭 경험해야 할 축제이자 최대규모의 연말파티인 새해전야 ‘논스톱 메가 파티 2019(New Year’s Eve Non-stop Mega Party 2019)’가 오는 31일 퍼시픽 수트라호텔 비치프론트에서 열린다고 11일 밝혔다.

유명 DJ 달링 사브리나(Daring Sabrina)의 화려한 디제잉, 싱가포르 아티스트 Reverie 밴드공연, 케이팝, 전통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와 오픈바,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카운트다운이 가까워 지면 제라드 탄(Mr. Gerard Tan) 수트라하버 리조트 부사장이 직접 디제잉, 카운트다운 사회를 진행하며 이후 10분간 화려한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파티에 참석하려면 예약을 서둘러야 하며 코타키나발루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예약은 시티투어닷컴을 통해 가능하다.

풍성한 연말뷔페도 빠질 수 없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내 다양한 미식 레스토랑에서는 새해 전야와 새해 첫날 특별 메뉴가 준비돼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경험해보는 것도 좋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