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홍수현은 '마이크로닷 잠적'에도 여전히 #럽스타그램 굳건한 사랑 예고?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8-12-12 14:56

▲홍수현 인스타그램 모습 (출처=홍수현 인스타그램 캡쳐)

지난 달 19일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관련 이슈 이후 별다른 해명없이 잠적한 가운데 그의 연인 홍수현에게도 관심이 쏠렸다. 
▲홍수현 인스타그램 셀카 (출처=홍수현 인스타그램 캡쳐)

연인 홍수현은 최근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에 서 마이크로닷 관련 질문을 회피했다. 하지만 여전히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마이크로닷과 연인관계임을 인정하는 사진들이 게재돼 있는 상태다. 특히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사건 후에도 홍수현은 게시물을 올리는 등 SNS 활동을 했으나 마이크로닷이 준 것으로 보이는 꽃다발 사진, 마이크로닷과 함께 간 전시회 사진 등은 삭제되지 않았다.
▲한밤팀의 마이크로닷 아파트 취재 (출처=SBS 홈페이지 캡쳐)

지난 11일 SBS '본격연예 한밤' 팀은 마이크로닷 잠적의 행적을 찾기 위해 마이크로닷이 살았던 아파트에 찾아갔다. 마이크로닷은 최근 MBC 나혼자산다에서 공개했던 아파르에서 사라진 상태. 이웃 주민은 "(마이크로닷이)이사간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밤에 짐을 빼는 걸 봤다는 사람이 있다. 자전거만 두고 짐을 뺐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마이크로닷이 살았던 지역의 부동산 관계자 또한 "그 집 팔렸다. 그 집의 주인이 바뀌었다. 얼마 전에 계약돼 이사를 갔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닷의 형 산체스도 6일 발매하기로 했던 곡 발표도 미루고 잠적했다. 
누리꾼들은 "마이크로닷 잠적 진짜 책임감 없다" "그렇게 사람 좋은 척 하더니" "야반도주가 집안 내력인가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이크로닷 부모는 여전히 행방이 묘연하다. 법무부 국제 형사과는 최근 OSEN에 마이크로닷 부모의 범죄인 인도 조약상 절차에 대해 “외교관계 및 수사 진행 상황 등의 이유로 확인해드리기 어려운 점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답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