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답례떡 전문 ‘떡보의하루’ 새해 떡국떡 20% 할인 판매로 눈길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2-13 10:00

새해가 얼마 남지 않은 요즘, 새해맞이 떡국떡을 미리 구입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답례떡 전문 ‘떡보의하루’에서는 떡국떡과 가래떡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떡보의하루의 모든 떡은 모두 국내산 쌀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식품 안전을 위해 사전 예방적 식품안전관리 인증 기준이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제품만 판매하고 있다.

떡보의하루 떡국떡도 100% 순수한 쌀을 사용해 만들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가래떡과 떡국떡은 떡국, 떡볶이, 라볶이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3만원 이상 무료배송과 함께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 및 시간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편리한 주문 배송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고, 답례떡 주문 시 정성이 듬뿍 담긴 무료 답례 스티커를 제작 및 부착하는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떡보의하루 관계자는 “새해를 앞두고 다양한 답례품과 선물세트를 고민하고 있다면 떡보의하루에서 찾아보자. 떡국떡뿐만 아니라 답례떡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떡케이크, 떡 선물세트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떡보의하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할인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답례떡 전문 떡보의하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