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이탈리아 남부 투어 여행을 더욱 여행답게 맘마미아 투어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2-13 14:54

이탈리아 남부는 빼어난 절경과 분위기로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남부를 돌아다니기에는 현실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대부분의 이탈리아 남부 관광객들은 투어 상품을 통해 여행을 즐기곤 한다.

이탈리아 남부 투어 전문 업체 맘마미아 투어의 경우, 짜임새 있는 다양한 남부 투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로마에서 출발해 폼페이, 소렌토 전망대, 아말피 코스트, 포지타노 마을로 이어지는 상품이 관광객들로부터 만족을 얻고 있다고 한다.

투어 상품 내에 있는 관광지들을 간략하게 살펴보면, 소렌토 전망대의 경우 지중해와 소렌토마을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사진 한 컷을 남기기 좋다고 한다.

아말피 코스트는 BBC, 내셔널지오그라픽 등에서 선정한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곳 중 하나로 해안도로를 따라 끝없이 펼쳐지는 절경이 일품라고 알려져 있다.

포지타노 마을은 대표적인 신혼여행 관광지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절벽을 따라 이어진 색색의 집들과 아름다운 해변을 가진 마을로 여름에는 해수욕을 즐기기에 좋고 겨울에도 특산품인 레몬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즐기기에 좋은 곳이라고 한다.

특히 투어 코스 초기에 있는 폼페이 유적지에서는 보다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맘마미아 투어의 박재벌 가이드는 2000년의 세월이 담긴 이곳에서 아리랑을 불러 타지에서 느끼는 애국심과 함께 다른 여행사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또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현재 맘마미아 투어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