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송도중국어학원 국제아세아어학원의 겨울방학특강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8-12-14 18:06

이번 송도 국제도시에 위치한 국제 아세아 중국어학원에서는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중국어회화와 HSK반등 겨울 방학 특강반을 대대적으로 개강한다고 전했다.

인천의 랜드마크인 (구)제일차이나어학원을 더욱 확장시켜 새로이 런칭한 국제 아세아중국어학원은 주니어부터 성인 원어민 회화반까지 인천 최대의 중국어학원으로써 전 과정을 한족 원어민으로 구성하여 약 12여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중국어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어려움 없이 배울 수 있도록 왕초보 입문과정부터 고급 프리토킹까지 중국어 단일 종목으로는 인천에서 가장 많은 강좌수를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사전 전화 예약을 통해 더 자세한 무료 레벨테스트까지 받을 수 있다.

인천의 가장 중심도시이자 전국적으로 교육 환경이 좋다고 소문난 송도 국제도시의 국제아세아어학원은 제2외국어를 전문으로 중국어회화, HSK, TSC, 한자전문반등 중국어에 한하는 모든 과정이 개설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앞으로 중국어는 중국의 경제 성장에 발맞춰 범 세계적인 언어로 자리매김 되었다. 그럼에도 아직 인천엔 중국어 전문 교육기관이 부족한것이 현실이며 이에 국제아세아어학원은 대대적인 투자로 중국어를 익히려는 학생들에게 좀더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환경으로 최단기간내 언어를 정복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한편 이번 겨울방학 특강을 맞아 국제 아세아어학원에서는 대대적인 특강프로그램과 함께 다향한 이벤트 및 할인프로그램으로 최대 30%까지 혜택을 받으며 들을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