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드림크루즈, 홍콩 출발 겨울일정 초특가 프로모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8-12-17 17:27

드림크루즈 월드드림호.(사진제공=드림크루즈)

드림 크루즈는 홍콩 출발 겨울 동남아 럭셔리 크루즈 일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겨울 일정 프로모션은 오는 2019년 1월과 2월 출발 항차에 적용되며, 방학기간 특별한 홍콩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 기회다.

드림크루즈의 15만톤급 규모의 선박인 월드드림호의 가로 길이는 263미터로 63빌딩을 가로로 눕힌 것보다 더 길다. 초대형 선박에서 매일 밤 펼쳐지는 화려한 쇼는 물론 선상 불꽃놀이와 레이저 쇼, 35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바, 암벽등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자랑하며 가족들이 즐기기에 좋은 VR체험존, 6개 길이의 워터슬라이드, 자쿠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클럽 역시 마련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일정은 홍콩 출발 2박과 5박 모두 적용되며, 특히 드림 크루즈의 인기 일정인 금요일 출발 2박 크루즈 일정은 3시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홍콩에서 첫 번째 크루즈 여행을 경험하기에 아주 좋다. 2박 뿐 아니라 일요일에 출발해 해변이 아름다운 필리핀의 수빅을 포함한 다양한 도시와 나라를 여행할 수 있는 5박 6일 일정도 적용된다.

바다 위의 리조트라고 불리는 크루즈 여행은 승선 시부터 크루즈 내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라스베가스 스타일의 화려한 공연과 다양한 종류의 식사까지 요금에 모두 포함돼 있다. 승선 후 매일 다른 나라 혹은 다른 지역으로 이동을 하기 때문에 한번 여행으로 다양한 체험을 즐기기에 좋아서 커플 뿐 아니라 가족을 동반한 여행에도 매우 적합한 여행 상품이다.

가격은 크루즈 인테리어 객실과 왕복항공권을 포함한 가격이 2박 일정 55만원부터, 5박 일정 75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위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2019년 1월 4일, 18일, 25일, 2월 17일 총 4개의 일정에 제공되며, 출발일에 따라 항공요금에 변동이 생길 수 있다.(단, 선착순 마감) 추가로 객실 등급에 상관없이 크루즈 여행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한화 3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예약자 모두에게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