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오래 된 화장실 벽곰팡이, 주방 후드 기름때 제거용 ‘무로 락클리너’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2-18 09:43


주방과 욕실은 집안에서 가장 청소하기 어려운 장소다. 욕실과 주방은 물을 많이 사용되는 공간이기에, 습하고 곰팡이와 물때가 자주 끼며 음식을 조리하는 주방은 기름때, 음식물 찌꺼기, 습기로 인해 세균번식이 가장 쉬운 곳 중의 하나이다. 가족들이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욕실청소와 주방청소는 번거롭지만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여야 하는 이유다.
세균이 없는 주방과 화장실 환경 조성하기 위해 쉽고 편리한 욕실청소, 주방청소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주방의 음식물처리기나 음식물 분쇄기와 화장실의 물때제거, 벽곰팡이제거, 화장실변기냄새제거, 하수구냄새제거를 위한 제품들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그 중 더블유비스킨의 프리미엄 어메니티 브랜드 ‘무로’의 락클리너 제품은 주부들의 꼼꼼한 청소를 돕기 위해 2~3분이면 물때나 곰팡이가 잘 닦이는 다용도 세제 멀티클리너를 출시했다. 무로의 멀티클리너 락클리너는 욕실 및 주방 싱크대의 물 때 제거 및 가스렌지 후드 기름때 제거 그리고 곰팡이 및 기름 때 제거용으로 쓰이는 다용도 청소 세제다.
추운 겨울 환기가 어려워하는 가족들이 많은데, 라이프스타일을 생각한 무로 락클리너는 세균과 악취를 모두 잡아 머리가 아프거나 환기를 시킬 필요가 없다. 무로 락클리너는 고점도제형으로 거품이 청소면에 착 달라붙어 공기중에 퍼지지않아 기관지나 피부에 쉽게 닿지 않고, 락클리너에 함유된 복합분해효소가 찌든때를 작은 크기로 분해하여 오염물을 쉽게 제거해준다.
무로 락클리너는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위해우려제품의 지정 및 안전표시 기준을 통과하였고. 향균효과 99.9%와 곰팡이 미성장 확인을 마쳐, 곰팡이의 확산을 방지하고 재발은 막는 역할을 한다.
아쿠아베쓰룸클리너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무로 락클리너는 750ml 대용량으로 구성되어있고,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자연유래성분인 코코넛추출물, 레몬오일을 포함한 식물유래성분이다. 추가로 상쾌한 민트향으로 마무리하여 여성소비자가 늘고있다.
무로를 보유한 WB스킨은 2년연속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2년연속 1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8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은 롯데백화점, 올리브영, 롭스, 신세계 시코르, 홍콩 뷰티스토어 사사, 매닝스, 두타면세점, 동화면세점, 갤러리아63면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WBSKIN의 김왕배 대표는 “최근 출시한 세신비누, 배수구소화제 등에 이어서 락클리너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 아쿠아베쓰룸클리너를 업그레이드 한 형태로 기존 가스형 스프레이에서 뿌리는 액체형으로 변경하였다. 고점도 제형이라 거품이 청소면에 달라붙어 공기중에 퍼지지 않아 기관지나 피부에 쉽게 닿지 않는게 핵심”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