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논현필라테스, 라인핏필라테스 MPA국제필라테스 지도자과정 주말반 개강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2-18 11:06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필라테스센터, ‘라인핏필라테스’ 가 오는 1월, MPA국제필라테스 지도자주말반 과정을 개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PA(Medi Pilates Aliance)는 전국적으로 130여개의 교육관을 보유하고 있으며 체계화된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는 단체이다. 라인핏필라테스는 MPA필라테스의 서초구교육관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필라테스강사 자격증반을 개설하고 있다.

강남필라테스, 라인핏필라테스는 필라테스센터로서는 드물게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증가시켜 10분 운동으로 1시간의 효과를 내주는 파워플레이트 운동기구와 일반 필라테스기구보다 유연성과 관절운동에 더 효과적인 자이로트로닉이 설치되어 있어, 회원들에게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라인핏필라테스는 체형측정기기 “EXBODY”를 이용해 체형의 기울기, 각도치수를 통계 내어 회원 개개인에게 맞는 1:1 운동법을 제시하고 있다.

서초필라테스, 라인핏필라테스의 박희영 원장은 “요즘 잘못된 습관으로 굽은 등과 거북목 증세가 많이 나타나는데 필라테스 수업 후 몸도 교정되고 심한 두통까지 치유되는 회원들의 모습을 볼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또한 박희영 원장은 오는 1월에 개강하는 필라테스자격증 과정에 대해 “필라테스 강사가 되기 위해서는 해부학 암기와 실기 운동법을 숙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기본적인 소양이 갖추어져 있어야 한다.” 며 “MPA의 전문적인 시스템과 라인핏필라테스의 세심한 지도로 예비필라테스 강사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그 길을 함께 가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라인핏필라테스는 본 과정에 지원한 이들에 한하여 필라테스강사 취업상담과 무료 필라테스수련 3개월의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과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라인핏필라테스로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