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제시카의 블랑앤에클레어, CASETiFY와 아이폰 케이스 콜라보이션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12-18 11:52


멀티 아티스트 제시카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이끌어가는 토털 패션 브랜드 블랑앤에클레어 (BLANC & ECLARE)와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악세사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 (CASETiFY)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BLANC & ECLARE X CASETiFY iPhone case] 의 캡슐 컬렉션을 런칭했다.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사라 제시카 파커(Sarah Jessica Parker), 생로랑(Saint Laurent), 톰 브라운(Thom Browne)등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 협업하여 매 시즌 독창적이며 혁신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한 글로벌 액세서리 브랜드로, 이번 2018 홀리데이 시즌에는 블랑앤에클레어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창의적인 자기 표현을 중시하는 케이스티파이의 철학과 ‘에브리데이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완성품’이라는 제시카의 아이디어를 담아 매력적이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총 4가지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낮부터 밤까지 완변하게 연출해줄 매력적인 실버와 블랙 글리터 케이스, 미니멀한 디자인과 핸드폰을 꼭 잡아주는 슬림한 쉐잎의 비건 가죽 케이스, 1.2M 높이에서 충격 방지 테스트가 완료된 TPU범퍼를 사용한 블랙 앤 화이트의 마블 케이스로 구성되었다.

2018년 12월 12일부터 블랑앤에클레어 공식 웹사이트와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iPhone X,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및 iPhone 7/8, iPhone 7/8 Plus 의 기종에 따른 케이스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