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06월 27일 목요일

마이웨이 이정섭, "너무 달라진 얼굴"…이정섭 위암 투병·임현식·나이·부인·아들은?

이정섭 나이를 잊은 열정 지닌 근황 전해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1월 11일 11시 18분

▲이정섭 분 (출처=TV조선)

이정섭이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 이정섭 위암 투병을 고백해 사실을 고백해 화제다. 동시에 이정섭 나이·결혼·아내·집·아들·며느리가 화제다.
▲이정섭 분 (출처=TV조선)

마이웨이에 출연한 배우 이정섭은 최근 암 투병과 그 극복기를 들려줬다. 지난 2015년 이정섭의 위암 투병 소식은 JTBC '힐링의 품격' 촬영을 위해 건강 검진을 받는 도중 위암으로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이정섭은 "부모보다 먼저 가는 것은 죄"라고 생각해 위암 투병 사실을 어머니에게 숨겼던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다. 이정섭이 앓았던 위암은 위에서 발생하는 악성종양을 의미하며 증상은 상 복부의 불쾌감 또는 통증, 소화불량 등의 초기증상이 있다. 40세 이상이라면 1~2년 간격으로 위내시경 검사를 받아야 위암을 예방할 수 있다.
▲이정섭 분 (출처=TV조선)

한편, 요리 연구가이기도 한 이정섭은 최근 아들이 시작한 요식업을 도우면서 동시에 후배들의 연기를 코치하며 근황을 보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냉장고가 3대 이상 있는 이정섭의 집도 공개됐다. 이날 이정섭은 아흔이 넘은 어머니를 찾아간다. 위암 판정을 받은 뒤 어머니를 자주 찾아가지 못해 미안했다는 말도 전했다. 이정섭은 손수 담근 김치를 들고 50년 지기 친구 배우 임현식을 찾아가 옛 추억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 
두사람은 오랜만에 만났음에도 어색하지 않고 오히려 티격태격 하는 모습으로 주목 받았다. 또한 어렸을 때부터 연극을 사랑했지만 말투와 외모때문에 여성 역할을 맡았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이정섭은 대한민국의 배우, 요리 연구가다. 1946년생으로 이정섭 나이는 73세다. 이전에는 연극무대에서 연출가 및 배우로 활동했다. 다소 여성스러운 말투로 화제가 됐으나 헌병대 547기에 태권도 교관 출신으로도 알려졌다. 인생다큐 마이웨이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