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주시립도서관, 겨울방학 특강 성료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현지기자 송고시간 2019-01-17 15:23

유아·초등학생 대상 독서교실 등 '호응'
 전북 전주시립도서관 유아와 초등학생 대상 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 겨울방학 특강 모습.(사진제공=전주시청)

전북 전주시가 겨울방학을 맞은 유아와 초등학생들에게 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전주시립도서관은 지난 2일부터 17일까지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된 겨울방학 독서교실과 다양한 방학특강 프로그램이 참여자들의 호응 속에 모두 마무리됐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서신·효자·송천·아중·쪽구름·건지도서관 등 6개 시립도서관에서는 '전지적 평화 시점-당신의 평화에 참견해 드립니다'를 주제로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했다. 또 평화도서관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돈 너 머니(MONEY)?'를 주제로 한 독서교실을 운영했다.

또한 각 도서관별로 △오감만족 요리교실 △과학 Talk Talk!(석고방향제와 가습기 만들기) △무한상상 3D프린팅 마술 △코딩으로 만나는 과학세상 △명작과 함께하는 나만의 주얼리 만들기 △동화클레이 △핑거니팅으로 목도리 만들기 △압화를 이용한 시로 꾸며본 가족이야기 등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총 28개의 방학특강이 운영됐다.

박용자 완산도서관장은 "앞으로도 학습과 체험활동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다양한 방학특강을 마련해 아이들이 도서관과 함께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특강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jeonju.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63-230-1854)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