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원어민 화상영어, 전화영어 긴수업시간 25분 효과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1-18 13:18

2019년 신년을 맞이하여 영어를 배우는 학생이 많은 추세이다. 기존의 영어회화학원에서 배우는 그룹수업은 여럿이 대화를 하다보니 발화 기회가 적어 말할기회가 없다.

이런부분에서 회의를 느낀 학생들은 일대일 영어회화로 배우면서 저렴한 비용으로 할수있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많이 찾고 있다고 한다.

대부분 전화영어 업체들의 특징은 10분, 15분. 20분 시간단위로 고정되어 좀 더 긴 시간을 찾는 학생에게는 아쉬움이 있고 화상영어 업체들은 컴퓨터를 켜야지만 화상수업이 진행되는 불편한 점이 있다.

가격을 낮추고, 수업시간을 늘리고 장소에 상관없이 할수있는 방식으로 스카이프 영어회화를 해피영어 관계자가 추천을 해주었다.

스카이프는 스마트폰, 아이패드, 노트북, 컴퓨터 모든 장비에서 로그인이 가능하며 lte, wifi만 터지면 장소와 상관없이 수업이 가능하고 휴대폰처럼 별도의 통신요금이 발생하지 않아 25분, 50분 긴 수업이 제공이 가능해서 가성비교를 한다면 가장 좋다고 한다.

이 수업방식의 특징은 기존 음성통화 방식의 전화수업에서 탈피하여 음성통화, 화상통화, 채팅, 영상녹화, 교재공유 모든방식이 자유롭게 되기 때문에 수업 활용도가 좋은점이라고 밝혔다.

단, 스카이프를 활용해서 수업을 제공하는 업체를 알아볼때 자체 콜센터로 운영하는곳으로 찾아야 음질, 화질이 문제가 없다.

이유는 대부분 업체들이 필리핀 재택강사로 채용하고, 필리핀 가정집 인터넷이 좋지 않아 음질, 화질에 고르지 않기 때문이다.

2006년부터 13년간 스카이프 주력으로 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해피전화영어는 주5회 25분, 주5회 50분 수업을 저렴한 비용으로 학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일대일 수업의 특징이 강사인데, 강사선택 및 공개가 100% 되어 있어 믿고 등록한다는 점이 업체의 장점이라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직접 채용하여, 자체콜센터에 강사들이 출근하기 때문에 떳떳하게 강사공개를 할 수 있는 이유라고 말했다.

초등, 어린이, 성인 전화영어, 화상영어 등록을 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교재도 직접제작하여 무상제공 되고 있어서 강사, 수업료, 수업시간을 꼼꼼히 따져 보는 소비자라면 고려해볼만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