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스카이(SKY)캐슬’ 결국 포스터 해석대로? 차파국 이혼에 불륜, 정신병원까지.. 내용 어떻길래?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1-19 00:00

▲'스카이캐슬' 17회와 18회가 유출된 후 방영된 오늘자 방송 결말에 관심이 뜨겁다. (출처= JTBC '스카이캐슬' 캡처)


 
‘스카이(SKY)캐슬’의 17회·18회 대본이 유출됨에도 인물관계도와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더욱 증폭된 가운데 ‘스카이(SKY)캐슬’의 결말의 핵심으로 적용하고 있다는 ‘스카이(SKY)캐슬’ 포스터과 결말 스포가 어느 정도 일치해가고 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스카이(SKY)캐슬’의 노승혜와 진진희는 좋은 집안의 사람이기 때문에 황금의자에, 이수임은 자수성가한 사람이기 때문에 당당히 서 있다. ‘스카이(SKY)캐슬’ 중 한서진(염정아)은 높은 사다리에 앉아 있지만 글자에 목이 가려져 있는데 이것이 자살을 의미한다는 말도 있다. 이로 봤을 때 ‘스카이(SKY)캐슬’ 결말을 추리하고 있는 ‘캐슬러’들에 의하면 결국 결말에서 처참하게 박살나는 것은 높은 자리에 올라와 있는 승혜네와 서진네라는 의견이 많다.
 

 
▲'스카이캐슬' 17회와 18회가 유출된 후 방영된 오늘자 방송 결말에 관심이 뜨겁다. (출처= JTBC '스카이캐슬' 캡처)




여기에 ‘스카이(SKY)캐슬’ 포스터와 지금까지의 예고를 바탕으로 차파국과 승혜 부부가 이혼을 맞고 우양우가 불륜이었으며 예서가 정신병원에 다닌다는 등 ‘캐슬러’들이 ‘스카이(SKY)캐슬’ 작가가 되어 결말을 써내려가고 있다.
 
매회 충격과 공포로 많은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스카이(SKY)캐슬’의 줄거리와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인물관계도에 시청률이 상승함은 물론, 여러 결말 추측과 궁예글이 나돌고 있다. 심지어 ‘스카이(SKY)캐슬’의 17회·18회가 차기준의 이름으로 유출됐지만 아직도 ‘스카이(SKY)캐슬’의 결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스카이(SKY)캐슬’ 혜나를 죽인 범인으로 우주, 세리, 예서, 영재, 김주영, 한서진, 강준상 등이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스카이(SKY)캐슬’이 몇부작 남지 않은 상황에서 어떻게 끝을 맺을지 전국민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