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스카이캐슬(SKY캐슬)’ 결방 일정은? “4회 더 연장했다” 스카이캐슬 19회·대본유출·시청률·범인은?

[=아시아뉴스통신] 신빛나라기자 송고시간 2019-01-20 00:00

▲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사진=ⓒJTBC 홈페이지)


JTBC가 내놓은 최고의 화제작 ‘스카이(SKY)캐슬’이 결방을 피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2019 아시안컵 중계권을 단독으로 가진 JTBC. 이에 원래는 ‘스카이캐슬’ 19회가 방송되는 25일에 한국은 2019 아시안컵 8강전을 치르게 될 전망이다. 이에 따라 다음주 토요일 25일에는 불가피하게 ‘스카이캐슬’이 방송되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 방송 장면(사진=ⓒJTBC 홈페이지)

스카이캐슬 18회·19회, 스카이캐슬 결방, 스카이캐슬 스포, SKY캐슬 재방송, SKY캐슬 방송시간 스카이캐슬 몇부작?
‘SKY캐슬(스카이캐슬) 혜나가 의문의 죽음을 당한 가운데, 그 용의자로 ‘스카이캐슬’ 우주·예서·한서진 등이 거론되고 있다. 드라마 ‘SKY캐슬’ 몇부작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 애초에 드라마 ‘스카이캐슬’은 16부작으로 예정돼있었으나 뛰어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4회 더 연장한 것이다. 한편, ‘스카이캐슬’ 재방송은 JTBC 편성표를 통해 그 일정을 알 수 있으며 드라마 ‘스카이캐슬’은 매주 금토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 방송 장면(사진=ⓒJTBC 홈페이지)

스카이캐슬 대본유출, 스카이캐슬 박인규, 스카이캐슬 결말, 스카이캐슬 시청률, SKY캐슬 촬영지, SKY캐슬 OST, SKY캐슬 갤러리
드라마 ‘SKY캐슬’이 연일 화제가 되자 ‘SKY캐슬’ 대본이 유출되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다. 이에 ‘SKY캐슬’ 결말이 사전에 밝혀지는 것이 아닌가에 대한 우려를 낳기도 했다. 이미 ‘SKY캐슬’ 스포일러로 다양한 추측들이 쏟아져 나온 상태. 한편 ‘SKY캐슬’ 17화에서는 새로운 키를 쥔 인물로 박인규가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촬영지는 용인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SKY캐슬’ 시청률은 점점 더 높아져 매일 최고 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