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코스모코스, ‘RGIII 헤어로스 인텐스 헤어 마스크’ 22일 NS홈쇼핑 론칭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1-21 10:31

RGIII 헤어로스 인텐스 헤어 마스크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RGIII 헤어로스 인텐스 헤어 마스크’가 오는 22일 NS홈쇼핑을 통해 론칭된다.

RGIII 헤어로스 인텐스 헤어 마스크는 두피부터 모발까지 한 번에 관리해주는 올인원 탈모 완화 헤어 마스크다. 코스모코스 제품 가운데 19가지 최다 임상을 진행했다. 한국인삼공사의 6년 근 홍삼에서 추출한 홍삼 추출물 단일 성분으로 식약처 보고한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모발과 두피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이 함유돼 탈모 케어뿐 아니라 두피 케어, 모발 케어, 볼륨 케어까지 가능하다.

모자처럼 사용할 수 있는 헤어캡 타입의 헤어 마스크이기 때문에 고급 탈모 클리닉의 복잡하고 번거로운 과정 없이 집에서 두피와 모발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샴푸 후 타올 드라이한 모발에 착용해 고농축 영양 성분이 잘 흡수되도록 가볍게 마사지해주고 20~30분 후 마스크를 벗고 미온수로 헹궈 주면 되기 때문에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쉽게 사용 가능하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RGIII 헤어로스 인텐스 헤어 마스크는 탈모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 점점 가늘어지는 모발을 보유하고 계신 분, 건조한 두피와 헤어를 가진 분, 펌과 염색 등의 시술로 인한 손상모를 가진 분 등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제품의 안정성과 효능성이 검증된 제품인 만큼 탈모와 다양한 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NS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특가 구성을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NS홈쇼핑에 론칭되는 RGIII 헤어로스 인텐스 헤어 마스크는 22일 오전 7시 25분에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 RGIII 헤어로스 인텐스 헤어 마스크는 본품 30매(15개입*2EA) 식약처 보고 기능성 탈모 증상 완화 샴푸 RGIII 헤어로스 인텐스 헤어 마스크(200ml*2EA) 구성, 79,900원의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