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모자 눌러썼지만 누가봐도 맞네" 현빈·손예진 해외 마트 장보는 사진 퍼져 …현빈·손예진 나이는?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9-01-21 13:17

현빈 손예진 지난 9일 美동반 여행설 사실일까?
▲현빈과 손예진 마트에서 장 보는 모습으로 추정되는 사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현빈·손예진이 'LA 여행설'에 이어 해외 마트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는 사진이 이슈다. 동시에 손예진과 현빈 나이, 인스타그램 등도 눈길을 끈다.
▲현빈과 손예진 마트에서 장 보는 모습으로 추정되는 사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9일 한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미국 LA에서 여행 중'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글쓴이에 따르면 '현빈과 손예진이 다정하게 함께 여행 중이며 미국에서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것까지 목격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해당 온라인 게시글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현재 손예진은 혼자 여행중이다. 평소에도 혼자 여행을 잘 다닌다"며 "손예진의 부모님 또한 지금 한국에 계시는데, 미국에서 함께 식사를 했다는 것도 말이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현빈과 손예진 마트에서 장 보는 모습으로 추정되는 사진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역시 "미국에서 손예진과 만났다는 온라인 게시글은 사실이 아니다"고 선을 그었으나 21일 오전 온라인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현진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이에 현빈의 소속사와 손예진의 소속사는 “사실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손예진은 1982년생으로 손예진 나이는 38세다. 현빈 나이 또한 1982년생으로 손예진과 동갑이다.손예진과 현빈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이종석 감독)으로 데뷔 이래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손예진의 인스타그램에 현빈과 함께 무대인사를 다니며 찍은 동영상, 사진 등이 여러장 게시돼 있어 눈길을 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